본문 바로가기

바리스타

마포구바리스타학원 3주수업으로 국제자격증취득까지 한번에

 

안녕하세요 !

직장 생활을 3년 정도 근무를 했는데

항상 똑같은 일이 반복되는 특성이

정말 인생이 지루하더군요

 

그러다보니 매일매일 지루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와중

 

활동적이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인데 오랜 고민 끝에

회사 퇴사를 결심하고

아예 다른, 커피쪽으로 꿈을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

 

마포구요리학원

 

어렸을때 잠깐 아르바이트로

카페에서 근무도 해봤었는데

너무 저랑 잘 맞기도 하고

커피를 워낙 좋아하고 관심이

많다보니 더 알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먼 미래에 나만의 카페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마음속에 품고 살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실무 경험도 쌓아서

꿈을 이루도록 노력해보려 합니다

 

그래서 전 회사 주변에 있는

바리스타학원을 알아봤습니다

바리스타 자격증 기간은

짧게 잡고 자격증 취득하는 학원을

찾아보았어요

 

운 좋게 대중교통이 편리하고

회사 근처 학원에 바리스타학원이

있더라고요 평일에 퇴근 후 여유롭게

7시 수업을 수강 할 수 있었습니다

 

전 커리큘럼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받고자 학원에 방문해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이 학원은 일대일로 수강생을 관리해주는

멘토 시스템이 있었어요

 

사실 요리, 바리스타 학원에 멘토 시스템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엄청 체계적으로 운영이 맘에 들었습니다

 

마포구요리학원

 

전 국제바리스타자격증 취득을

찾아보고 간거라 과정에 대해 안내를

더 자세하게 멘토님께 받았습니다

 

워낙 큰 아카데미이다 보니

평일, 주말, 저녁 모두

수강이 가능했고 수업 시간대도 정말

다양해서 좋았어요

 

전 일 마치고 월, 수, 금 과정으로

빠르게 취득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택했답니다 주3일 과정이다보니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 기간이

3주 !!

 

저처럼 단기로 빠르게

취득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이보단 더 좋은 선택지는 없었어요!

 

이 자격증 말고도 실무적인

수업이 엄청 다양해서

로스팅, 센서리, 브루잉, 라떼아트

등 엄청 많은 수업이 있어서

내가 원하는 수업 골라서 수강도 가능했어요

 

마포구요리학원

 

수업은 두 과목 모두 동일하게

총 8회차로 하루 3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3시간이 저는 엄청 길다고 생각했는데

머신을 다루는 실습 수업이다 보니

우당탕탕 수업을 진행해서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더군요

 

수업 전 우려되었던 부분이

8회차로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을까?

생각 했는데 3시간 동안 머신 1구를

온전히 저 혼자 사용을 하다보니

무한 연습이더라고요

실력이 안 늘 수가 없었어요

 

제 주변 지인이 다녔던 학원 이야기를

들어보니 한머신에 3명 이상이 붙어서

누구는 청소하고 누구는 머신사용하고

실습 시간이 너무 없었다고 해요

저렴하다고 좋은 학원이 아니다 라고

말해주더라고요 !

 

마포구요리학원

 

머신만 다루는 수업이 아닌

카푸치노 만드는 법, 스티밍 하는법

커피향미평가 기초 수업 까지

진행을 해서 기초수업도 정말

다양하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마포구바리스타학원 에서는

학원에서 시험을 보고 학원에서 자격증

발급이 나오기 때문에

 

내가 하던 곳에서 시험을 치루니까

동선도 편하고 기물도 쓰던거라

손에 익어서 편했어요

 

필기준비도 학원에서 같이 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책도 있더군요 !!

신기 했어요

 

마포구요리학원

 

국가대표 바리스타 강사진들이

직접 교육을 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수업듣고 알려주시는 것도 많아서

많이 배워왔습니다 !

 

바리스타에 관심이 있고

추후에 창업 생각 있으신

분들은 정말 이 학원 추천드립니다

 

 

 


마포구바리스타학원

궁금하신 내용이 더 있다면

대표전화/ 대표사이트

 

★ 대표 전화 : 02-6351-1193 ★

 

운영시간 : 10:00~21:00

 

전국지점 : 홍대,강남,부산,대구,대전,인천,안산,수원

 

▼▼▼▼▼▼▼▼▼▼▼▼▼▼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대표 전화 : 02-6351-1193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선착순 시즌 할인 이벤트 진행중!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모든 안내는 무료로 진행되며 전화 안내부터 방문안내까지 다양한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