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리입시

조리고등학교 처음준비하는 부모님들 필수 확인 특성화고 요리입시학원

 

안녕하세요

 

모든 부모는 자식을 이기는

부모는 없습니다

득보다 실이 많다고 느껴져도

자식을 위해선 해줄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많습니다

 

내가 못 먹고 못 살아도

자식에게만큼은 해주고 싶은 게

부모라고 생각합니다

 

조리고등학교

 

그런 아이들이 조리고등학교를

막연하게 이야기를 꺼냈을땐

걱정과 긴장이 앞섰습니다

 

조리고등학교를 진학하게

해주고 싶은데 그럴 방법도 모르고

가야 하는 길도 몰랐기 때문에

 

학교 선생님에게 물어보니

조리고등학교 입시에 대해선

잘 모르시는 것 같더군요

 

담임선생님은

아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는 시대가 온 것 같다며

잘 알아보라 해주셨어요

 

아이가 학교 다녀올 때 까지

몇 곳이라도 알아봐둬야겠단 생각으로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각 학교들에 모집요강을 보았고

어떠한 전형이 있고

어떠한 특징들이 있는 학교인지

검색을 해봐도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고요

 

어느 곳을 가야 하는 거고

아이가 도전해 볼 만한 곳은 어디이고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고명외식고

등등이 유명하다는 것 정도만

이해되는 수준이어서 답답했어요

 

이건 내 힘으로는 안되겠단 생각이 들어

아이의 입시와 입학을 알아보러

요리입시학원을 찾기 시작했어요

 

전국 최대의 입시 전문 학원을 발견했는데

입시에 특화되어있는 코요아를

발견했어요 정식 명칭은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조리고등학교

 

문의 접수를 하니

멘토 선생님께 전화가 와서

거의 1시간이 넘는 통화를 했어요

 

조리고등학교는 무엇이고

아이가 막연하게 하고 싶다고 하는데

어떻게 실력을 쌓아줘야 하는지도

 

조리고등학교가 너무 많은데

가보기 좋은 곳이 어디인지

 

준비하면 어떤걸 준비해야하는지

모두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사실 등록하면 알려드릴께요

라고 말을 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잘 알려주셨어요

 

아무래도 재료를 많이 쓰다보니

학원비가 많이 나올 줄 알고 있었는데

따지고 보니 그렇게 비싸진 않았어요

 

아이들의 진로, 대학 까지

갈 수 있는데 그 정도 비용이면

만족했습니다

 

아이가 듣게 된 수업은

영셰프 수업이었어요

 

영 셰프 수업은 조리고등학교를

준비하거나 적성파악이 필요한

10대 친구들만 듣는 클래스에요

 

조리고등학교

 

오직 조리고등학교 입학을 위해

만들어진 수업이다 보니

수업의 난이도도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진행이 되었어요

 

아이가 노력해야 따라갈 수 있고

열심히 나가야만 잘 배울 수 있는

수업이었어요

 

아이가 집에서 요리를 배워서

해주는게 실력이 몰라보게 늘었고

 

이러한 탄탄한 수업을 기반으로 하고

더 나아가 멘토 선생님의

케어가 있는데요

 

아이의 면접, 아이의 전형 분석

가고 싶은 학교에 대한 분석 자료

포트폴리오 준비

가산점을 얻기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

대회 출전 경험 쌓기

 

조리고등학교

 

여러가지 부분을 도와주셨어요

 

심지어 아이의 상황과 이슈를 매번

부모에게 알려주니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적성검사를 통해서

아이가 정말 요리 입시로

가고 싶은지 조차

점검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조리고등학교

 

교통도 편리하고

아이들에게 지원해 주는 것도 많았어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적성파악도 중요하고 전문가를 통해

준비를 해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제대로 알아보길 권장드립니다

 


 

조리고등학교

대표 사이트 / 대표 전화

 

 

★ 대표 전화 : 02-6351-1193 ★

 

운영시간 : 10:00~21:00

 

전국지점 : 홍대,강남,부산,대구,대전,인천,안산,수원

 

▼▼▼▼▼▼▼▼▼▼▼▼▼▼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대표 전화 : 02-6351-1193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진학합격률90% 자격증취득확률80% 입시전문학원 1:1멘토링시스템

koreacookacademyhd.co.kr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선착순 시즌 할인 이벤트 진행중!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모든 안내는 무료로 진행되며 전화 안내부터 방문안내까지 다양한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