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리스타

바리스타학원 집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핸드드립 수업 후기 !

 

안녕하세용!

오늘은

 바리스타학원

센/브(핸드드립) 수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아무 해도 집에 커피 머신이 없어서

머신이 없어도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센/브(핸드드립) 수업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

바리스타학원

 

 바리스타 학원은

브루잉 수업에 센서리(향미)를

같이 진행하더라고요!

 
바리스타학원

이렇게 아로마키트라느걸

사용해서

내가 내린 커피가 어떤 맛인지까지!

알 수 있게 수업내용이

되어있더라고요 ㅎㅎ

 

바리스타학원

 

여기서 핸드드립을 할 때

물의 양이나 온도에 따라서

맛이 달라진다는 걸

배웠는데 정말 맛이 달라서

신기하더라고요 ㅎㅎ

 

 

바리스타학원

처음으로 물을 푸어링 해주니

원두가 초코머핀처럼

부풀어 오르더라고요!

 
바리스타학원

 

이 과정에서 로스팅 했을 때

가스가 빠져나간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본격적으로 물을 부어줘서

3분 정도에 맞춰서 추출을 마무리해 줬어요.

드디어... 두근두근 맛볼 시간

바리스타학원

핸드드립 커피로 아이스가

가능한 줄 몰랐는데

이렇게 유리잔에 얼음까지

넣어서 시원하게

아이스 드립 커피로 만들어줬어요!

아메리카노보다 훨씬 다양한 맛이나

좋은 향이 좋았어요.

커피 배우고 싶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수업이 알차고 재밌어서

즐겁게 수업 듣고 집에 왔네요.

 

커피 배워보시고 싶으면

제가 다닌  바리스타학원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10:00~21:00


전국지점 : 홍대,강남,부산,대구,대전,인천,안산,수원

▼▼▼▼▼▼▼▼▼▼▼▼▼▼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홍대요리학원,강남요리학원,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종로구요리학원,관악요리학원,일산바리스타학원,신림바리스타학원,신림제과제빵학원,일산요리학원추천,신림요리학원추천,홍대바리스타

koreacookacademyhd.co.kr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선착순 시즌 할인 이벤트 진행중!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모든 안내는 무료로 진행되며 전화 안내부터 방문안내까지 다양한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